민원사전예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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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사전예약제 안내

  • 전화, 팩스 등을 통한 사전예약으로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민원사전예약서비스로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
  • 특히, 언어·청각장애인, 거동불편인, 직장인·맞벌이부부, 임산부 등 사회취약 계층이 신청하는 교육관련 제증명 민원을 전화 등으로 사전예약을 받아 민원인의 편의 제공

대상민원

민원처리 사전예약제 대상민원
구분 서비스 항목
학생 졸업증명서, 제적증명서(고), 성적증명서, 학교생활기록부, 졸업예정증명서, 재학증명서
정원외관리증명서(초,중), 교육비납입증명서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합격증서재교부, 성적증명서, 과목합격증명서, 과목합격증명서(전체)
인사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원, 퇴직예정증명원, 연수이수확인원, 수상확인원
평생교육 학원운영사실확인원, 학원운영(폐원, 휴원)사실확인원, 학원설립변경사실확인원
교습소운영사실확인서, 개인과외교습자(학원강사)

민원처리절차

민원인이 전화로 신청사항 구술하면 민원실에서 신청내용 인적사항 확인하고 민원접수 실시, 민원서류 발급 후 본인확인하고 교부 실시

민원인 구비서류

  • 본인 방문시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청소년증,여권,공무원증 등 행정기관이 발급한 신분증명서)
  • 대리인 방문시 위임장 및 대리인(피위임자)의 신분증, 이해관계증명서
    (※ 대리인이 가족일 경우 위임장 대신 가족관계가 나타나는 등본이나 의료보험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담당자
총무과  이정주 ☎ 710-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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